핫 이슈 이야기2014. 12. 18. 18:50
김구라 공황장애 입원 ?? 스트레스를 줄여야 하는 현대인들

갑자기 김구라 공황장애 소식이 나오면서 방송가에서 비상이 걸렸다고 하네요..

 

방송인 김구라가 세바퀴 녹화에 불참하면서 김구라 공황장애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김구라 소속사인 라인엔터의 설명을 보면 이미 오래전에 공황장애로 치료를 받고 있었다고 하네요.

 

최근들어 심한 스트레스와 불면증 때문에 지쳐있던 김구라가 답답함과 이명증상때문에 병원에 가게 되면서

세바퀴 녹화에 참여할수 없었다고 보도되고 있네요.

 

 

 

 

공황장애란

이유 없이 갑자기 극도의 두려움과 불안을 느끼는 불안장애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불안감, 호흡 곤란, 흉통이나 가슴 답답함, 어지러움, 죽음의 공포 등을 경험할수 있다고 다음검색에 나오던데..

 

죽음까지 경험할수 있다니 정말 무서운 병이 아닌가 하네요..

 

그동안 김구라의 방송컨셉을 보자면 공황장애라는것이 의아할 정도지만,

역시 방송인 연예인은 겉으로 보여지는 모습과 실제 모습은 많이 다른가 봅니다.

 

많은 방송출연에 인지도도 있고,앞으로 방송가에서 확고한 위치를 다질수 있는 김구라였는데,

많은 스트레스와 불면증이 있었다니,그동안 알게모르게 힘든일들이 많았었나 봅니다.

 

육체적인 고통도 힘들지만,정신적인 고통또한 이루말할수가 없죠..

푹 쉬면서 재충전하고 밝은 모습으로 다시 방송에서 김구라씨를 보기 바랍니다.

 

 

 

 

  아이허브 구매방법 및 주의사항은 아래링크된 이전글에서 확인하세요.

 [아이허브 구매가이드] - 아이허브 구매방법 상세설명 [ 아이허브 개인통관고유부호 만들기]

 [아이허브 구매가이드] - 아이허브 구매시 주의사항 [ 아이허브 통관 금액 및 주문시 유의사항]

Posted by zik9